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레이드 던전' 오픈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레이드 던전' 오픈
  • 차준수 기자
  • 승인 2019.08.1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경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14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던전’이 새롭게 오픈한다. 레이드 던전은 파티원들과 함께 도전하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100레벨 이상 전투력 16만 이상의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다.

레이드 던전의 몬스터들은 유저들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졌기 때문에 파티원들과의 전략과 팀워크가 중요하다.

레이드 던전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면 ‘유니크 장비’ 및 유니크 장비 제작 재료인 ‘용혈’을 획득할 수 있다.

유니크 장비는 일반 장비 대비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고, 특별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과 밸런스 조정도 이루어진다. 파티 설정 및 매칭 시스템이 개선되고, 하루 업적의 중간 보상도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캐릭터들의 밸런스도 조정되어 게임성이 향상된다. 워리어 포지션인 ‘카일’의 방어력 및 생명력이 상향되고, ‘아이젠’의 ‘연사’와 ‘난사’ 스킬이 강해진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RvR)콘텐츠가 특징이다. 오는 9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등으로 출시 지역을 확대하며 세계적인 흥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