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홍종현 등 셀럽들 ‘갤럭시노트10' 개통 축하
김연아-홍종현 등 셀럽들 ‘갤럭시노트10' 개통 축하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9.08.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5G 서비스를 한 곳에서 즐길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
20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갤럭시노트10 개통행사에서 홍종현씨(왼쪽)와 김연아씨(오른쪽)가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20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갤럭시노트10 개통행사에서 홍종현씨(왼쪽)와 김연아씨(오른쪽)가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모닝경제] 김연아, 홍종현 등 셀럽들이 20일 오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아, 홍종현, 최희 등 유명인들을 비롯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도 대거 참석했다. 

노트10 개통행사가 열린 서울 올림픽공원은 SK텔레콤이 지난 7월 발표한 5G 클러스터의 ‘5GX 부스트 파크’ 중 한 곳으로, AR동물원과 VR체험 등 다양한5GX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개통행사에는 SK텔레콤 고객 중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노트 어워즈’를 신설해 시상했다.

선정된 고객들은 상품으로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있는 ‘블루 박스’를 받았다.

노트 어워즈에 선정된 고객은 현재 SK텔레콤 갤럭시 노트 이용자 가운데 ▲노트 전기종 이용 고객 2명 ▲노트7부터 9까지 블루 모델 사용 고객 2명 ▲노트10 예약가입 선착순 100명 추첨 고객 2명 ▲노트 어워즈 응모 고객 추첨 2명 ▲노트10으로 5GX에 처음 가입한 고객 2명 등 총 10명이다.

특별히 이번 노트 어워즈에서는 ‘Note blue fan’ 부문을 신설, SK텔레콤만의 노트10 전용 컬러인 블루색상을 꾸준히 사용한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했다.

노트 어워즈를 마치고, 행사 내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이하 노트10 트레일러) 출정식’을 가졌다.

노트10 트레일러는 고객들이 노트10과 SK텔레콤의 5GX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레일러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 20일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빈다.

트레일러를 찾는 고객들은 갤럭시 노트10 단말을 직접 사용할 수 있고 노트10만의 ‘에어액션’을 이용한 ‘FLO’제어 등 다양한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노트10에 처음으로 선탑재 돼 실감 VR영상을 즐길 수 있는 ‘Jump VR’, AR동물원을 만날 수 있는 'Jump AR', ‘LOL멀티뷰’, ‘T전화 배경분리’ 등 SKT만의 차별화된 5GX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 유영상 MNO 사업부장은 "갤럭시 노트10 출시를 맞아 노트 가입자 분들을 위한 행사를 SKT 5GX의 성지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했다”며 “앞으로 당사의 5GX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체험 트레일러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고객이 계신 곳을 찾아가 당사의 5GX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