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배우 이하늬 ‘비타500 로열폴리스’ CF 온에어
광동제약, 배우 이하늬 ‘비타500 로열폴리스’ CF 온에어
  • 나미경 기자
  • 승인 2019.09.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경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최근 출시한 ‘Premium 비타500 로열폴리스’의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선정하고, 첫 CF를 온에어 한다.

이번 광고는 ‘항산화가 필요하니(honey)?’라는 타이틀로 지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과 중장년층 등 다양한 사람에게 활력을 주는 프리미엄 음료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소개한다.

CF는 지루한 회의로 피곤한 직장인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때 갑자기 환한 빛이 비치며 “항산화가 필요하니(honey)?”라는 멘트와 함께 황금빛 드레스를 입은 이하늬가 등장한다.

그는 지친 이들에게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권하며 분위기를 전환, 신나는 댄스타임을 만든다. 영상은 “항산화작용 비타민C에 로열젤리, 프로폴리스까지”라는 설명과 함께 마무리된다.

이 광고는 모델 이하늬의 이름과 벌꿀의 영어 발음인 ‘허니(honey)’를 중의적으로 사용해 벌꿀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가수 엄정화의 히트곡 ‘페스티벌’을 개사한 흥겨운 배경음악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C 600mg을 비롯해 로열젤리펩타이드 100mg, 수용성프로폴리스추출물 50mg을 120ml 한 병에 담은 게 특징이다. 로열젤리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에 프로폴리스의 산뜻한 향이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