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국 매장서 '갤럭시 폴드 5G' 예약 진행··· 26일 개통
KT, 전국 매장서 '갤럭시 폴드 5G' 예약 진행··· 26일 개통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9.09.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경제] KT(회장 황창규)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은 26일부터 개통할 수 있다.

지난 5일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진행한 갤럭시 폴드 5G 사전예약은 시작 10분 만에 마감되며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는 18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KT샵 외에 전국 KT 매장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KT는 이번 갤럭시 폴드 5G 예약에 맞춰 초고가 폴더블 스마트폰 사용 고객을 위한 단말 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T는 단말 보험 프로그램 ‘KT 슈퍼안심’에 ‘폴드형 전용 보험’을 추가했다. 폴드형 전용 보험은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하는 ‘f-VVIP(월 9,000원, VAT 없음)’와 파손을 보장하는 ‘f-프리미엄 파손(월이용료 3,000원, VAT 없음)’ 등 총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배터리 소모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24개월 후 ‘배터리 교체’도 보장한다. 배터리 교체는 분실 및 파손과 동일하게 제조사 A/S센터 방문 후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된다.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도 개통 한 달 이내에 가입 가능하다.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과 동일하게 이번에 예약한 고객에게는 9월 한 달간 갤럭시 폴드 5G를 개통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몽블랑 케이스가 제공된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샵 내 직영 온라인에서 갤럭시 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KT 제휴카드와 요금제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폴드 5G 구매 부담을 줄였다.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할인받는다. 24개월 이용 시 총 14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 ‘5G 프리미엄 가족 결합’ 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 약정 25% 할인에 추가 결합 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