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VIP들에 제공된 선물은 무엇?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VIP들에 제공된 선물은 무엇?
  • 정선경 기자
  • 승인 2019.11.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정관장 홍삼’ 선물로 제공

[모닝경제]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참석한 각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이 선물로 증정됐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 및 ‘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에 참석한 아세안 각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을 협찬 제공했다.

아세안 국가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제공한 제품은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화애락 후’ 제품 2종이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는 정관장 홍삼 제품 중 상위 2%의 ‘지삼’이 담겨진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살린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이다.

‘화애락 후’는 시니어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 당귀, 작약, 복령 등을 함유하여 면역력강화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고려인삼은 예로부터 대한민국을 찾는 각국 정상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선물로 증정되어 왔다.

고려시대 및 조선시대에도 인삼은 주요 무역수단의 역할을 했고, 2010년 G20정상회의에도 한국을 찾은 세계 각국 정상에게 홍삼이 제공됐다.

KGC인삼공사는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VIP용 선물 이외에도 회의기간에 홍삼음료 및 홍삼캔디 등 다과세트도 함께 제공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