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씨름돌 박정우 출연 ‘의성마늘 롤만두’ 광고 선보여
롯데푸드, 씨름돌 박정우 출연 ‘의성마늘 롤만두’ 광고 선보여
  • 정선경 기자
  • 승인 2019.12.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길다란 롤 형태로 빚어 만든 쫄깃한 롤만두의 매력 소개
의성마늘 롤만두 모델 박정우 선수
의성마늘 롤만두 모델 박정우 선수

[모닝경제] 최근 씨름 열풍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름돌’이 만두 광고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롯데푸드㈜는 의성군청 마늘씨름단 소속 박정우 선수가 출연한 ‘의성마늘 롤만두’ 온라인 광고를 선보였다. 

박정우 선수는 지난 6월 횡성 단오장사 씨름대회에서 우승하며 태백장사(80kg 이하)에 등극한 씨름선수다.

최근 대한씨름협회 홍보영상 및 공중파 씨름 예능 등에 출연하며 일명 씨름돌(씨름+아이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탄탄한 몸매와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광고 영상에서는 박정우 선수가 등장해 상대선수와 대치하며 ‘이제 이 판을 뒤집을 때다. 이 쫄깃한 한 판을 위해 난 오늘도 뒤집는다’라고 각오를 다진다. 곧이어 박정우 선수가 호쾌한 뒤집기 기술로 상대선수를 넘기고 이후 쫄깃한 의성마늘 롤만두의 이미지가 이어진다. 의성마늘 롤만두를 통해 만두의 판을 뒤집는다는 메시지를 표현한 것.

박정우 선수가 모델로 참여한 ‘의성마늘 롤만두’는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얇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빚어 만든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다.

길쭉한 형태라 조리가 편리하고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