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겨울여행 시즌 '프리미엄 마케팅'에 집중
하나투어, 겨울여행 시즌 '프리미엄 마케팅'에 집중
  • 김영환 기자
  • 승인 2019.12.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프리미엄 여행대전’ 진행… 예약자에게 총 3천만원 상당 특전

[모닝경제] 하나투어가 연말연시 겨울여행 시즌을 겨냥해 자사의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모은 여행 기획전 ‘프리미엄 여행대전’을 오픈했다. 

해외여행 산업이 성숙기로 접어들면서 고가의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여행대전은 저렴한 가격 대신 여행객들의 만족도에 집중한 고품격 여행 상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가을시즌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이번 ‘프리미엄 여행대전’은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5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예비 여행객들은 ▲작년 겨울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한 베스트셀러상품 TOP9 ▲쇼핑과 옵션, 가이드 및 기사경비 등 여행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최소화한 부담 제로 패키지 ▲초특급 호텔&리조트에서 머무는 럭셔리 힐링 여행 ▲헬기 투어나 미슐랭 맛 투어 등의 이색 체험 일정을 포함한 여행 ▲해외명문 골프 클럽에서 여유롭게 라운딩하는 프리미엄 골프 중 원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여행대전 이용객들에게는 총 3천만원 상당의 특전도 제공한다. 먼저 기획전을 통해 내년 2월29일까지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예약한 이들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최대 5만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