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KEB하나은행,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 한상희 기자
  • 승인 2019.12.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오프라인 문화 체험 공간
H-PULSE 외관
H-PULSE 외관

[모닝경제] KEB하나은행은 서울시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밀레니얼-Z세대 젊은이들의 열린 문화 공간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대중문화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정문을 마주보고 위치한 ‘H-PULSE’ 2층에 위치한 열린 쉼터로 전시, 문화, 예술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하나멤버스 회원에게는 스터디 모임, 세미나 공간으로 자유롭게 개방된다.

‘H-PULSE’는 KEB하나은행(Hanabank)과 홍대거리(Hongik University Road), 힙스터(Hipster)의 ‘H‘와 ‘PULSE’(리듬, 흥분, 활기)가 결합하여 차별화 되고 개성 넘치는 하나멤버스만의 참여 공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가 위치한 H-PULSE는 수직적 곡선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파사드를 구현하여 야간에는 화려한 미디어파사드 영상을 연출하며 하나금융그룹의 핵심가치를 육각형 모듈의 외장 디자인에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그래피티 아트웍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으로 구성하였으며 하나멤버스의 캐릭터인 하하패밀리(Haha family)가 개성 넘치는 힙스터(Hipster)의 조형물로 구현되어 이색적인 포토존을 연출하고 있다. 

H-PULSE 내부모습.
H-PULSE 내부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