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단백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설맞이 홈쇼핑 판매
서장훈 단백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설맞이 홈쇼핑 판매
  • 정선경 기자
  • 승인 2020.01.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10시 40분 홈쇼핑 방영
서장훈 단백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설맞이 GS홈쇼핑 판매 이미지
서장훈 단백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설맞이 GS홈쇼핑 판매 이미지(사진출처 = 대상웰라이프)

[모닝경제] 대상웰라이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방송인 서장훈이 모델로 발탁돼 ‘서장훈 단백질’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프로틴’의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40분 GS 홈쇼핑을 통해 작년 8월 출시 후 홈쇼핑 완판 행진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마이밀 뉴프로틴’의 특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마이밀 뉴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단백질 고함량 균형단백질이다. 30대 이후 나이가 들수록 근섬유가 위축되고, 근육의 기능도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고려해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쉽고 간편하게 부족한 단백질을 섭취하여 근육량을 유지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지난 10일 방송인 서장훈이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를 통해 단백질의 중요성을 전달해 ‘서장훈 단백질’로 알려지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건강한 한 해 보낼 수 있도록 서장훈 단백질로 인기인 ‘마이밀 뉴프로틴’의 특별 판매를 방송을 마련했다”며 “간편한 섭취방법과 고함량 균형단백질로 근육건강을 놓치지 않는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