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70년만에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새로운 맛 알린다
'방탄소년단', 70년만에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새로운 맛 알린다
  • 정선경 기자
  • 승인 2020.05.1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성사이다,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모델로 발탁
방탄소년단(사진제공= 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사진제공= 롯데칠성음료)

[모닝경제]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

대한민국 탄산음료 최초로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칠성사이다는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얼굴로 앞세워 맑고 깨끗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칠성사이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첫 티징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의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5월 15일 오후 7시 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이 영상은 칠성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살린 씨즐(Sizzle) 장면과 함께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인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등장시켜며 기대감과 호기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앞세운 티징 및 본편 광고를 통해 70년만에 새로운 맛으로 선보이는 칠성사이다의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를 알릴 예정이다. RTD 탄산음료에서 처음 선보이는 청귤과 남녀노소 선호하는 복숭아 과즙을 넣어 70년만에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칠성사이다와 세계인을 매료시킨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를 만들며 많은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