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군장병 취업지원 나서...교육 콘텐츠 최대 50% 할인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군장병 취업지원 나서...교육 콘텐츠 최대 50% 할인 제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20.06.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왼쪽)과 박동철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오른쪽)이 육군 장병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왼쪽)과 박동철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오른쪽)이 육군 장병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모닝경제] 에스티유니타스가 군장병 취업역량 강화와 사회복귀 지원에 나선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19일 대치동 본사에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육군 장병들의 취업 역량 강화와 안정적 사회 복귀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육군 장병들의 자기계발 및 취업준비 여건 보장을 위한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할인 혜택 제공을 골자로 한다. 에스티유니타스와 육군본부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업무 협조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국가에 헌신한 대한민국 육군 현역 및 전역 장병들이 안정적인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육군장병들에게 지원되는 교육 과정은 에스티유니타스가 압도적인 시장점유율로 업계 1위를 기록 중인 공무원·수험을 비롯 어학, 자격증 분야의 온라인 강의 및 학원 강의로, 분야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일반병사, 장교, 부사관 등이 포함되며 복무중인 군 장병뿐만 아니라 간부 및 병사 등 제대 군인에게도 혜택이 적용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박동철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소장)과 간부 등 총 9명이 참석해 민·관 협력을 통해 청년 장병들이 성공적인 취업 및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한 뜻을 모았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를 비롯해 ‘영단기∙중단기∙일단기’ 등 어학 교육 전문 브랜드 및 ‘공인단기∙전기단기∙자단기’ 등 자격증 전문 브랜드 등을 보유한 에스티유니타스의 콘텐츠와 서비스는 군 장병들의 취업 준비 및 진로 설계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윤성혁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국토 수호에 헌신하는 장병들의 건강하고 생산적인 군복무 및 취업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1%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사람들과 누리기 위한 노력들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동철 인사사령관은 “창의와 혁신이라는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에스티유니타스와의 협력을 통해 군 장병들이 미래를 설계하며 생산적인 군복무를 하고 전역 후 사회에 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 교육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누구나 돈이 없어도 공부할 수 있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진입하는 시장마다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부동의 업계 1위 브랜드 ‘공단기(공무원시험)를 비롯해 ‘영단기(영어)’, ‘스카이에듀(대입)’, ‘키즈스콜레(영유아교육)’, ‘커넥츠북(온라인서점)’ 등 유초등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평생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