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아이와 엄마를 위한 콜라보 선보여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아이와 엄마를 위한 콜라보 선보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20.06.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경제] 남양유업이 지난 3월에 런칭한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몰에서 케어비 이유식을 주문하면,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젠한국 공식몰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케어비 이유식 15% 할인쿠폰이 발급이 된다.

남양유업의 맟춤 배달식 이유식 케어비. (이미지=남양유업)
남양유업의 맟춤 배달식 이유식 케어비. (이미지=남양유업)

케어비와 젠한국의 Co-work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현재 케어비 이유식을 구매하면 젠한국의 이유식 전용 용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가운데,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젠한국은 친환경 도자기 전문 브랜드로, 특히 젠한국의 이유식 용기는 살균이나 중탕이 가능하며 수분을 거의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이유식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냉장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용기 내에 눈금이 적혀 있어서 이유식 중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의 젠한국 콜라보 외에도 현재 케어비는 공식 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먼저 ‘이유식 유목민’들의 이유식 정착을 위한 ‘정착 쿠폰’ 이벤트를 공식 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유식 유목민이란, 내 아이에게 맞는 이유식을 찾아 여러 브랜드를 오가며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말하는데, 이유식은 아이의 월령에 따라 먹이는 종류가 다르고 현재 많은 이유식 브랜드들이 시중에 있어서 내 아이에게 꼭 맞는 이유식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또한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참여만 해도 쿠폰을 제공하는 #이유식수염챌린지 등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런칭 100일 맞이하는 다음 달 7월에는 대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