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만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만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이상수 기자
  • 승인 2020.06.2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상반기 중 19개 단지에서 헤스티아 서비스 시행 예정
헤스티아 서비스 단체사진(사진제공= 삼성물산)
헤스티아 서비스 단체사진(사진제공= 삼성물산)

[모닝경제]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장기화되어 피로도가 높은 래미안 입주민들을 위한 리프레쉬와 나눔의 시간을 마련한다.

24일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이영호)에 따르면 지난 19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래미안 베라힐즈에서는 20여명의 입주민들이 휴대용 손소독제 키링과 공기청정 화분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손소독제 키링을 2개씩 만들어 하나는 입주고객들의 자녀가 사용하고, 하나는 강동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에게 기부했다. 공기청정 화분 또한 2개를 제작해 하나는 독거노인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아울러 삼성물산은 올해 상반기 중 19개 래미안 단지, 5200여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헤스티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래미안은 지난 2005년부터 ‘헤스티아’라고 부르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이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공감마당의 4가지 서비스로 이루어진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이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며, ▲공감마당은 배움과 나눔마당의 특징을 결합해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이다.

한편, 삼성물산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아파트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22년 연속 1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