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20.07.15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경제]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엘시스의 기묘한 보물상자’ 이벤트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화려한 의상 및 액세서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일반 보물상자 열쇠를 사용해 ‘기묘한 보물상자’를 열고 ‘MVP 농구의 신 상의’, ‘엘레강스 실버 헤어’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기묘한 보물상자’ 해금에 성공 시 더욱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을 수령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수행의 탑’을 통해 기본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해 나갈 수 있으며, 보다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마왕의 탑’의 미션을 달성하면 ‘6장의 날개, 미들 슛 +3’, ‘화이트 찡마스크 세트, 덩크/레이업 +2’ 등 희귀 등급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 외 유저가 원하는 친구 및 클럽원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FS 챌린지 모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주말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한정으로 열리는 ‘FS 챌린지 모드’에서는 기존의 ‘친구’ 및 ‘클럽’ 시스템을 통해서만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5승 혹은 2패할 경우 해당 모드의 도전이 종료된다. 도전 후 보상으로는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스킬 슬롯 5칸 영구제’ 등이 포함된 ‘FS 챌린지 박스’를 승리 횟수에 비례해 최대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신룡길 조이시티 사업팀장은 “여름 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의 여름 시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