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국내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국내 정식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20.07.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풍 감성 신작 모바일 게임...수동 조작의 묘미와 유머 코드 등 다양한 재미 기대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모닝경제] 카카오게임즈가 올해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언 테일즈'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미국 게임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침략당한 ‘캔터베리’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로, △레트로 스타일의 콘셉트와 귀여운 도트 그래픽, △액션 구사 가능 조작키,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게임 요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동남아, 캐나다 등지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에서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시트콤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유머 코드와 흡입력 있는 스토리 라인, 높은 완성도 등이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 국내 출시 전 진행한 사전 예약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기대작의 면모를 보여왔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 테일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날짜 별로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며, ‘로드맵: 프리미어 나이트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가디언 패스 이벤트’ 진행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