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0,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프로야구2020,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20.07.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경제]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프야2020’과 ‘금호타이어’가 공통으로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를 내세워 ‘매일매일 레이싱’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콜라보 이벤트인 만큼 게임유저는 물론 금호타이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먼저, ‘컴프야2020’유저들은 오는 8월 16일(일)까지 게임 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무상교환권 및 구매 할인권을 비롯해 KBO 10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사인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구단 선택 나만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게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금호타이어’에서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컴프야2020’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같은 기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0’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금호타이어’ 매장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컴프야2020'은 손안에서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야구 게임 타이틀로,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