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여름 휴가철 맞아 다양한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 여름 휴가철 맞아 다양한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20.07.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인터파크)
(이미지=인터파크)

[모닝경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터파크에서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우선 오는 8월 2일까지 ‘책과 함께 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 페이지 내 호텔 예약/구매자에게 힐링 도서 교환권을 제공해 북캉스를 즐길 수 있다. 힐링 도서는 ‘게으른게 아니라 충전입니다’,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를 비롯한 8권 중 선택 가능하다.

기획전에서는 메이필드호텔 서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안다즈 서울 강남, 노보텔앰배서더 수원,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등 서울/인천/경기지역 도심 호텔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오는 8월 3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쿨캉스 위크’ 기획전을 통해 전국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한 상품을 준비했다. 쿨 서머 24시간 프리패스를 포함한 ‘더 플라자 호텔’(19만 원대~), 도서상품권·F&B 2만5,000원·버블플레이세트를 포함한 ‘그랜드하얏트서울’(35만 원대~) 등이 있다.

시원한 빙수·음료 등을 무료 제공하는 옵션을 포함, 빙수를 제공하는 ‘롯데시티호텔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19만 원대~), 맥주를 제공하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7만 원대~)도 있다.

김효진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담당자는 “국내여행으로 여름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올 여름 호텔 등 국내숙박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에 호텔에서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옵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