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에 입혀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에 입혀
  • 나미경 기자
  • 승인 2020.11.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동아제약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모닝경제= 나미경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그린 어린이용, 조르단 어린이 칫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은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380ml’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다.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 중 구강 지킴이 악어 ‘크로콜’을 메인 캐릭터로 하여,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에는 왕부리새 ‘토코란’을 디자인에 적용하고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에는 원숭이 ‘몽타이’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어린이들이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들과 즐겁게 구강관리를 하고 건강한 치아를 가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들이 양치하고 가글하는 시간에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은 미니막스 정글로 챙기고, 아이들의 구강 건강은 미니막스 정글과 컬래버레이션한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로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제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최적의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최적의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