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여행·항공
미리 만나보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박람회 전용상품 사전 판매초특가 상품, 특전 다양, 합리적인 선택 가능

[모닝경제]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Modetour Travel Mart)가 이달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모두투어는 6일부터 4주간 여행박람회 전용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이번 온라인 예약 기간에는 전 세계 특가 여행상품과 혜택이 총망라된 여행박람회 전용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올해는 물론 내년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여행객들에게도 합리적인 여행상품을 제안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내년 2월까지의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과 여름 허니문 상품에 다양한 혜택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특히나 4주동안 매일 펼쳐지는 ‘타임 특가 박람회 pick’ 상품 등으로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동남아 여행상품을 예약 시 객실별 과일바구니와 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은 전통 화과자 및 조기 예약할인이, 장거리 인기 여행지 대양주에서는 호주산 와인과 결제 할인 등 지역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여행박람회 상품 중에는 기존과 다른 구성의 상품들과 이벤트가 있어 온라인 예약 기간에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추천한 여행테마로 제작된 특가 상품과 여행 Trend 및 고객 Needs를 분석하고 관리하는 직원들이 추천하는 ‘박람회 전용특가 MD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고객이 원하는 시기와 금액 등을 등록하고, 차 후 상품으로 안내 받는 ‘모두투어 예약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100명 선정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행박람회전용 상품구매 후 신청금을 결제한 재구매 회원에게는 모두투어 마일리지 10,000마일이 적립되며, 상품가의 1% 기본 마일리지 적립과 추가로 1%가 더해져 ‘더블 마일리지’로 즉시 할인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카오페이,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를 이용한다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세상의 모든 여행’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김영환 기자  kimyh@morningeconomics.com

<저작권자 © 모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