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여행·항공 여행이 있어 특별閑
가을에 더 운치 있는 교토 추천코스 3選
뵤도인
대나무숲 아라시야마<이상 사진제공 = 참좋은여행>

[모닝경제]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그 어느 때보다 기다려지는 가을을 특별하게 맞기 위한 교토 패키지를 선보였다.

교토는 고즈넉한 자연 풍경과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도시 중 하나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교토와 더불어 함께 여행하기 좋은 근교 여행지를 추천한다. 

■ 녹차마을 우지

교토 외곽에 위치한 소도시 우지는 양질의 녹차 재배지로 잘 알려져 있다. 녹차로 만든 소바부터 당고, 사탕 등의 간식을 맛보고, 직접 차를 내릴 수 있는 다도 체험을 통해 우아한 휴식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우지는 일본 10엔 동전 뒤에 새겨진 사찰인 뵤도인이 대표적인 관광지인데,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사원의 모습과 곳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등나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 대나무숲 아라시야마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아라시야마에는 유명한 대나무숲이 있다. 울창하게 우거진 대나무가 긴 터널을 이루는 곳으로, 대나무 사이로 불며 '스스' 시원한 소리를 내는 바람을 느끼고 있자면 천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라시야마로 들어가는 관문에는 도게츠교가 있는데 '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뜻으로, 뛰어난 운치를 자랑하니 이를 배경으로 인생샷도 찍어보자.

■ 아름다운 성이 있는 히메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 중 하나로 꼽히는 히메지 성이 있는 도시. 우아한 외관 덕분에 '백로성'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돼 있다. 성 주변으로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판'해자'가 있는데 이 위로는 뱃놀이하는 이들의 모습도 보인다.

김영환 기자  kimyh@morningeconomics.com

<저작권자 © 모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