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여행·항공 여행이 있어 특별閑
'인생도 여행도 마라톤처럼!'하나투어, 이봉주 선수 동반 마카오 마라톤투어 출시
지난해 마카오 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이봉주 선수 모습

[모닝경제] 하나투어가 오는 12월 열리 ‘제37회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마카오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네 번째 마라톤투어다.

 ‘인생은 마라톤’ 이란 명언처럼 마라톤은 조급하게 경쟁할 필요 없이, 특별한 도구나 기술 없이 자기 페이스에 맞게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건강 스포츠다.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 또한 풀마라톤(42.195km) / 하프마라톤(21.0975km/이봉주 동행) / 미니마라톤(5.5km) 총 3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자신에게 꼭 맞는 코스로 선택할 수 있다. 

마라톤 경험이 없어도 마카오 마라톤은 축제분위기의 행사이기 때문에 기록을 위한 경쟁에서 벗어나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발맞추어 미니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추억도 남기고, 피니쉬 라인을 통과하면서 성취감을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페이스 조절이 마라톤경기를 좌우하는 만큼 여행 1일 차에는 가벼운 마카오 시내 관광과 이봉주선수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사전 몸풀기 시간을 갖는다. 

적응을 마친 2일 차에는 마카오 국제 마라톤 대회에 참석,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마카오를 이봉주 선수와 함께 완주하고 여유로운 관광과 저녁 만찬도 진행된다. 

만찬 중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완주증을 수여받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일정 3일 차는 자유일정이 주어진다. 마카오의 12월은 다양한 축제로 가득하다. 국제마라톤대회를 비롯, 불빛으로 도시를 수놓은 라이트 페스티벌, 윈 호텔 분수 쇼 등 로맨틱한 마카오를 만끽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 마카오 마라톤 투어 참가자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FILA 러닝 용품과 Comport 마라톤 전용 양말을 증정한다. 

김영환 기자  kimyh@morningeconomics.com

<저작권자 © 모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