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식품·유통
동원그룹 9개 주요계열사, 하반기 신입사원 150명 채용

[모닝경제] 동원그룹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15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9월 18일(화)부터 10월 4일(목) 14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recruit.dongwon.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 28일(일) 인·적성검사를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12월말부터 약 3주간의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는 그룹 및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직접 회사에 대해 설명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채용설명회에 앞서 진행되는 채용상담회는 인사 담당자와 현장 모의면접 형태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시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미국, 베트남, 세네갈 등 해외를 무대로 글로벌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정선경 기자  jungsk@morningeconomics.com

<저작권자 © 모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