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전기·전자
12월 한달 'LG V40 씽큐' 구매 시 10만원 상품권 제공LG전자, 연말연시 스마트폰 구매혜택 강화....액세서리 패키지 무료 증정
4일 모델이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하이프라자 양평점에서 LG 스마트폰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모닝경제] LG전자가 이달 한달 간 'LG V40 씽큐' 구매고객에게 롯데,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연말연시 스마트폰 구매혜택을 높인다. 

4일 LG전자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졸업·입학 등을 맞아 보다 부담없이 LG 스마트폰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늘렸다.

우선, 12월 한 달간 LG V40 ThinQ 구매 고객에게 롯데 혹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선물한다. 

고객은 LG V40 ThinQ를 개통하고 기프트팩 앱에 접속해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하면 된다.

또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LG 스마트폰 구매 고객들에게 액세서리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보호 필름, 무선 충전기 등 스마트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무료 패키지 증정은 LG V40 ThinQ 와 LG Q8의 고객 호응도가 높아 LG G7 ThinQ, V35 ThinQ, X7, X5 고객들로 대상을 확대했다. 별도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연말연시에 다양한 액세서리로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LG전자는 ‘LG 스마트월드’ 앱의 온라인 쇼핑몰인 ‘시크릿 딜’ 이용 고객도 기존 LG 30 ThinQ, G7 ThinQ, V40 ThinQ에서 LG V35 ThinQ까지로 대상을 넓혔다.

‘시크릿 딜’은 LG생활건강 화장품, LG전자 전자제품, 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월 1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중고 스마트폰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해주는 중 보상 프로그램도 이달까지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중고보상이 이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자 LG V35 ThinQ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기존에 LG V35 ThinQ를 구매한 고객들도 LG전자 중고보상 사이트에서 중고 판매가 가능하다.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하는 것도 차별점이다.

LG V40 ThinQ 구매 고객에게 2년 후 중고 보상 가격을 약속하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이달까지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LG V40 ThinQ 구매 후 18개월 혹은 24개월 이후에 기기를 반납하고 최신 프리미엄 LG 스마트폰을 재구매하면 LG V40 ThinQ 구매 가격의 최대 40%까지 보상받는다. 

최대 약 42만 원을 보상받는 셈이다. 이동 통신사 프로그램에 따라 18개월 혹은 24개월 선택이 가능하다. 

박대웅 기자  parkdw@morningeconomics.com

<저작권자 © 모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