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2월 한달 샌드위치·햄버거 타임 할인
GS25, 2월 한달 샌드위치·햄버거 타임 할인
  • 정선경 기자
  • 승인 2019.02.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25% 할인

[모닝경제] GS25가 이달 한달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NH농협카드로 GS25가 판매하고 있는 샌드위치, 햄버거를 구매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GS25에서 판매하는 40여종의 샌드위치, 햄버거를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GS25가 판매하고 있는 유어스 딸기 샌드위치,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인기로 GS25에서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나 올해 1월 기준 주먹밥, 김밥의 매출을 뛰어넘은 상황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실제로 올해1월 간편 신선 먹거리 매출을 살펴보면 샌드위치가 주먹밥과 김밥의 매출을 넘어서며 도시락 다음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표1 참고) GS25 샌드위치가 김밥, 주먹밥을 넘어 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S25는 인기 샌드위치로 인해 편의점 샌드위치, 햄버거 시장 자체가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뜰하게 인기 상품을 구매하고 맛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맹점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문주희 GS25 마케팅팀 과장은 “최근 2개월 간의 샌드위치, 햄버거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낮 12시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뜰하게 샌드위치와 햄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11시부터 13시까지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알뜰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