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 최고의 온천] 일본 료칸 온천여행이 한눈에!
[내인생 최고의 온천] 일본 료칸 온천여행이 한눈에!
  • 김영환 기자
  • 승인 2019.02.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일본 료칸 온천여행 전문 페이지 선봬
일본 료칸

[모닝경제] 올봄 일본 료칸 온천여행으로 다가오는 봄의 첫 따스함을 맞이해보면 어떨까.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대표 이진석)는 늦은 3월까지 떠나기 좋은 일본 온천 료칸 전문페이지를 오픈해 여행객의 눈길을 끈다. 

요즘 뜨는 트렌드, 여행 지역, 누구와 함께 여행하는지 등에 따라 각기 다른 온천을 추천함으로써 취향별 맞춤 편의를 높였다. 

각각의 온천 특징과 추천할만한 료칸을 함께 소개하니 조용한 온천마을의 정취에 흠뻑 빠져보고 싶은 이라면 주목해도 좋다.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올해 료칸여행 트렌드는 총 3가지다. 

△낭만이 가득한 홋카이도 료칸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리즈너블 료칸 △ 조·석식뿐만 아니라 음료, 미니바, 각종 부대시설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 올인클루시브 료칸이 있다. 

일본 료칸<이상 사진제공/ 내일투어>

특히 올인클루시브 료칸은 투숙객 료칸 내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며 평온한 휴식을 선호하는 여행객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여행 지역에 따른 료칸 구분도 용이하다. 일본은 상하로 긴 형태의 섬나라이기에 지역별 기후도 문화도 온천 스타일도 다르다. 

내일투어는 일본의 주요 온천을 △큐슈 △오사카 근교 △도쿄 근교 △나고야 근교 △홋카이도·아오모리 △시코쿠·돗토리 총 6개 지역으로 나누어 소개한다. 각 지역별 대표 온천 및 특징을 함께 소개하니 료칸여행이 처음인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누구와 함께하느냐에 따라서도 여행의 선택 기준은 달라지기 마련. 내일투어는 여행의 동반자에 따라 추천할만한 료칸도 소개한다. 

커플 여행이라면 숲속에 둘러싸인 자연 속 온천욕이 가능한 아리마 유게츠산소 료칸을, 부모님과 함께 간다면 객실에 포함된 개별 노천온천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쿠로가와 호잔테이 료칸 등. 

이 외에도 객실 식사 가능 여부, 별채 객실 유무 등 다양한 테마에 따른 료칸도 추천하고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한편 료칸이란 일본의 전통이나 관습, 생활양식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일본 특유의 숙박 시설이다. 

내일투어 료칸 금까기는 여행의 준비 단계부터 여행 이후까지 전문 코디네이터가 1:1 맞춤 여행을 계획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