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26개 래미안 단지에서 '헤스티아 서비스' 시행
삼성물산, 26개 래미안 단지에서 '헤스티아 서비스' 시행
  • 이상수 기자
  • 승인 2019.04.0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부터 ‘공감마당’ 프로그램 신설... 입주민에 배움과 나눔 제공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의 헤스티아 공감마당 화분만들기 모습.(사진제공 =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의 헤스티아 공감마당 화분만들기 모습.(사진제공 = 삼성물산 건설부문)

[모닝경제]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이영호)은 올해 총 26개 래미안 단지 2만4천여 입주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입주민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헤스티아’라고 부르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 서비스로 이루어진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이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이 3가지 서비스에 공감마당이라는 프로그램도 신설해 배움과 나눔마당의 특징을 결합,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 일환으로 지난달 23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에서는 40여명의 입주민들과 함께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공기청정 화분만들기는 올해 도입한 공감마당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입주민들은 당일 화분 2개를 제작하며 1개는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했다.

삼성물산은 올해 상반기 중 11개 래미안 단지에서 공감마당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