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비수기 4~6월! 장거리여행 저렴하게 떠나는 '골든타임'
여행비수기 4~6월! 장거리여행 저렴하게 떠나는 '골든타임'
  • 김영환 기자
  • 승인 2019.04.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장거리 여행객 위한 특가전∙혜택 ‘풍성’
두바이 쥬메이라 비치(사진= 인터파크투어)
두바이 쥬메이라 비치(사진= 인터파크투어)

[모닝경제] 인터파크투어가 4~6월에 떠나는 장거리여행의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했다.

대표적인 장거리 여행지로 꼽히는 ‘유럽’ 특가전을 비롯해 최근 TV 예능에 노출된 ‘두바이’ 기획전, 미국 유명 쇼핑센터와 제휴를 통한 이벤트 등 다양하다.

우선 ‘4월의 유럽’ 특가전을 통해 이달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유럽을 선정해 지역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1000개 이상의 후기가 달릴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발칸+동유럽 4국9일’(149만원~), 부담없는 가격대로 마련한 ‘이탈리아 일주 8일’(119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쿠폰 발급을 통해 5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도 있다. 

이와 함께 ‘오스트리아에서의 우아한 휴가’, ‘최고의 문화 예술도시 멜버른’ 기획전을 통해 오스트리아와 멜버른 여행상품 뿐만 아니라 주요 관광지∙맛집∙쇼핑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안내하고, 상품 예약/출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TV 속 여행지 기획전을 마련, 최근 SBS 예능 <미운오리새끼>에 방영된 두바이 지역 기획전을 실시한다. 방송에 나온 일정과 동일한 구성으로 준비한 ‘두바이/아부다비 6일’(79만9000원~)부터 자유일정 포함한 상품,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코스로 구성한 상품 등 다채롭다.

이 외에도 미국 여행객들을 위해 미국 유명 쇼핑센터인 ‘사이먼 쇼핑센터’와 단독 제휴를 맺어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 항공권∙패키지∙자유여행∙허니문 상품 예약/결제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500달러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기프트 카드 미국 내 31여 개의 사이먼 쇼핑센터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인터파크 사업기획팀 강즈믄 담당자는 “연초∙여름휴가 등 여행 수요가 많이 몰리는 시기를 피해가는 4~6월은 해외여행 상품 가격대가 저렴해져 특히 장거리 여행을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때”라며 “이에 관광청 등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테마로 장거리 여행 관련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