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해외주식 MTS ‘영웅문S Global’ 베타버전 오픈
키움, 해외주식 MTS ‘영웅문S Global’ 베타버전 오픈
  • 한상희 기자
  • 승인 2019.04.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가하고 삼성 갤럭시 폴더블 폰 받자"

[모닝경제]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15일 해외주식 거래용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영웅문S Global’의 베타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는 3월18일 오픈한 차세대 HTS 영웅문G의 모바일버전이다. 

키움증권은 영웅문S Global 베타서비스 오픈에 맞춰 오는 15부터 5월3일까지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 영웅문S Global의 눈에 띄는 점은 기존의 해외주식 전용 영웅문SN과 영웅문SW에 비해 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UI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줄 홈 화면, 그리고 무엇보다 이제까지는 해외주식투자에는 없었던 투자정보화면과 특징주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다양한 화면을 선보인다.

또 그동안 국내투자자 및 해외주식투자자들이 겪었던 불편사항을 크게 개선할 수 있는 기능들을 추가했다. 특히 국내주식처럼 미국주식 조건검색을 가능케 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들은 고객평가단으로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서 베타버전으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영웅문S Global 베타버전의 고객평가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으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블 폰을 총 3명에게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