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남북섬 투어부터 호주 시드니까지!
뉴질랜드 남북섬 투어부터 호주 시드니까지!
  • 김영환 기자
  • 승인 2019.05.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공기 청정국' 호주+뉴질랜드 패키지 추천
뉴질랜드 마운트쿡과 푸카키호 전경.(사진 = 참좋은여행)
뉴질랜드 마운트쿡과 푸카키호 전경.(사진 = 참좋은여행)

[모닝경제]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청정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호주, 뉴질랜드 여행을 추천했다.

남반구에 속하는 호주, 뉴질랜드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로, 현재 가을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날씨를 자랑한다. 특히 깨끗한 공기로 손 꼽히는 청정국인 만큼 미세먼지에 대한 스트레스에서도 해방될 수 있다.

먼저 뉴질랜드 여행은 크게 북섬 투어와 남섬 투어로 나눌 수 있다. '불의 섬'이라고 불리는 북섬에서는 온천으로 유명한 도시 로토루아와 뉴질랜드 최대 도시 오클랜드를 볼 수 있으며, 남섬에서는 설산 아오라키 마운트쿡, 빙하호인 푸카키 호와 데카포 호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뉴질랜드와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을 가진 호주의 시드니에서는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호주의 상징 오페라 하우스 등을 직접 두 눈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시드니항은 디너 크루즈 탑승으로 한층 더 로맨틱하게 즐기는 방법도 있다.

특히 전 일정 일급 이상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진행될 뿐 아니라, 중간 항공 이동을 통해 버스에 탑승하는 시간을 줄인 효율적인 여행동선으로 참좋은여행 호주, 뉴질랜드 패키지 상품 중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