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연 5% 고금리 적금 출시
SK텔레콤, 연 5% 고금리 적금 출시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9.05.2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크-대구은행과 손잡고 최대 혜택 5% ’T high5 적금’ 출시

[모닝경제] 국내 1위 이동통신업체인 SK텔레콤이 다른 업체와 제휴를 통해 연 5%의 고금리 적금상품을 출시했다.  

27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에 따르면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고객에게 최대 5%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high 5적금’을 28일 출시한다.

‘T high 5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희망 고객은 굳이 은행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후 ‘T high5’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고금리를 제공하는 ‘T high5 적금’ 출시를 통해 고객의 건전한 자산 형성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금융 생활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은 ‘T high 5적금’을 통해 일반 적금 두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high 5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하여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된다.

고객이 실제로 납부하는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미만이라도, 할인 전 요금이 5만원 이상이라면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제공은 신용카드 발급,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의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high 5적금’ 출시를 기념해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군인 장병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T의 군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T high 5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T high5 0히어로’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