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맛있고,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 TFT브랜드 론칭
빙그레, '맛있고,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 TFT브랜드 론칭
  • 정선경 기자
  • 승인 2019.06.0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년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로 시장 첫발
빙그레 비바시티 스틱젤리 구미젤리 제품이미지.
빙그레 비바시티 스틱젤리 구미젤리 제품이미지.

[모닝경제] 빙그레가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하는 건강 지향 통합브랜드 ‘TFT’를 론칭했다.

아울러 그 하위 브랜드인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고있다.

‘TFT’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로 각 제품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하위 브랜드와 제품들을 내놓을 계획이다.

처음 출시되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는 28-35세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여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한다.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B1, 나이아신, B6),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은 각각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성분이 들어있다.

스틱젤리와 구미젤리 제품 모두 하루 2개씩 섭취하면 기능성 성분들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