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감자토핑 박힌 ‘라퀴진 큐브감자 핫도그’ 출시
롯데푸드, 감자토핑 박힌 ‘라퀴진 큐브감자 핫도그’ 출시
  • 정선경 기자
  • 승인 2019.07.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바삭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모닝경제] 롯데푸드㈜는 큐브 형태의 감자 원물이 쫄깃한 빵에 콕콕 박혀 있는 ‘라퀴진 큐브감자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생감자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큼직큼직하게 썬 뒤 핫도그 표면에 고루 붙여 한층 풍성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감자 토핑은 수분함량이 적고 고형량이 높은 미국 아이다호산 생감자 원물만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살아 있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조리가 모두 가능해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조리법에 따라 바삭바삭하거나 부드러운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큐브 감자 핫도그 본연의 바삭하고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 조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감자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라퀴진 큐브감자 핫도그의 빵은 뜨거운 물을 넣고 반죽하는 ‘탕종법’으로 반죽해 더욱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다. 핫도그 안에 들어있는 소시지는 탱글탱글한 식감과 깊은 풍미가 특징인 롯데비엔나 배합의 프랑크 소시지를 사용했다.

라퀴진 큐브감자 핫도그는 아이들 간편 간식은 물론 성인들의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취향에 맞도록 케첩이나 설탕을 뿌려먹으면 전문점에서 즐기던 감자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큐브감자 핫도그는 전문점 등에서 인기가 높은 핫도그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닝경제 SNS